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추천 낚시어플/앱 top5 [민물낚시,바다낙시]

by 예화사랑 2019. 5. 15.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은 낚시 어플에 대해 소개합니다. 낚시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일것 같군요~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멀리 바다낚시 가면 좋을듯합니다.낚시를 즐기는것도 좋지만 안전이 제일 중요하겠지요~ 물떼정보와 날씨정보를 알려주는 어플 하나쯤은 보험이다 생각하시고 깔아두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낚시를 위한 추천 어플 top5 지금 공개합니다~^^

 



1. 물반 고기반 어플 (바다낚시 민물낚시 실시간 예약)








이경규 아저씨가 직접 광고를 찍엇 유명해진것 같습니다. 물반 고기반 어플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어떤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7,500개의 바다낚시 포인트와 민물낚시 포인트를 확인할수있습니다.국내 바다 낚시는 선상 낚시, 좌대 낚시, 요트, 항구 정보, 방파제, 섬낚시 등의 포인트를 제공하며 그리고 국내 민물 낚시로는 수상 낚시터, 연안 낚시터, 낚시카페, 노지 포인트, 배스 포인트등의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2. 낚시 가기 전 동영상을 통한 생생한 현장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3. 바다낚시 민물낚시를 간편하게 예약하실수가 있습니다. 


4. 실시간 조황,물때와 같은 날씨정보를 확인할수있어서 안전하게 낚시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5. 반반톡에서는 중고장터를 운영하고있습니다.






→ 물고기반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2. 머털낚시 어플 [낚시 백화점]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머털낚시 입니다.


머털낚시는 낚시용품 쇼핑몰을 어플로 만든것입니다. 여러가지 민물장비, 바다낚시, 선상낚시, 얼음낚시등을 할때 필요한 낚시 장비용품들을 구입하실수가 있습니다. 파라솔, 의자, 아이스박스, 버너, 코펠, 전동릴, 낚시가방, 낚시대, 릴, 낚시줄 등의 낚시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수가 있습니다.







→ 머털낚시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3. 바다타임 어플









세번째로 소개하드릴 어플은 바다타임 어플입니다.이미 낚시 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어플입니다.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500여개 지역의 물때 정보와 바다 날씨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낚시여행 보험용 어플로 제격입니다.무엇보다 안전이 제일이죠~


2. 어플이 직관적이고 지역별 또는 가다다순으로 편리하게 검색을 할수가 있습니다.


3. 지도에서 현재 위치의 가장 가까운 지역의 물때 정보와 날씨정보 그리고 바다 갈라짐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4. 전국 2200여개 지역의 갯바위 및 방파제 낚시 포인트 지점과 약 300여개 선상 낚시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2010년 ~ 2018년 현재까지 과거 물때 정보 및 바다날씨/ 바다갈라짐을 확인하실수가 있어서 보다 안전하게 낚시를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 바다타임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4. 낚시매듭 어플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낚시 매듭이라는 어플입니다. 어플이름처럼 낚시매듭을 편리하게 묶을수있도록 그림으로 묶는 방법을 잘 설명해 놓은 어플입니다. 낚시의 종류가 다양하듯이 낚시매듭의 종류 또한 매우 다양합니다.여러가지 낚시매듭묶는 방법을 쉽게 따라할수있도록 잘 만들어서 보기가 편하실겁니다.이제 낚시 매듭 묶을때마다 검색하지 마시고 이 어플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낙씨매듭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5. 바다낚시 포인트지도








 

마지막으로 소개하드릴 어플은 바다낚시 포인트 지도입니다. 바다낚시를 하고 싶은데 포인트 찾기 번거로우셨다면 이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지도를 통해 한눈에 확인하실수가 있으며 또한 해당 포인트에서 주로 잡히는 어종이나 시즌, 채비, 물때, 교통, 편의시설등을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또한 자신의 조행기를 등록할수도 있고 베스트 조행기로 선정되면  전국 포인트 지도에 등록이 된답니다. 회원들간의 낚시 정보도 공유할수있답니다.






→ 낚시포인트지도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요즘 날씨도 좋고.. 회사업무에 지친 저에게  주는 보상으로 멀리 낚시하러 떠나고 싶네요~  ^^;;  이렇게 해서 낚시 어플 다섯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쓸만한 어플들이 있나요? 낚시를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멋진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