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window/xp/mac os)

by 예화사랑 2019. 6. 2.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pc 버젼을 다운로드 할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pc버전 카카아톡이 있으면 모바일에서 pc 로 사전전송할때 매우 유용하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자신의 카카오톡으로 자신에게 사진을 보낸후 pc 에서 열어서 바로 저장할수있답니다.일반 파일들도 편하게 저장할수가있게되는거죠~ 또 한가지 장점은 친구와 길게 대화를 해야할경우 스마트폰에서 타자가 많이 느리니 pc에서 대화하면 훨씬 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대화를 이어나갈수가 있게 됩니다.저 또한 예전 연예할때 pc에서 채팅을 종종하곤했습니다. 스마트폰 타자가 너무 느려서 그렇게 했는데 속이 다 시원하더군요~ 스마트폰으로 한마디 할려면 숨넘어 가거든요^^;; 암튼 이렇게 편리한 pc 버젼 스마트폰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링크(window/xp/mac os)








■ 다운로드 링크


 PC버전 -Windows 운영체제

→ PC버전 -Windows xp전용

→ PC버전 -Macos X10.8이상

→ PC버전 -Microsoft Store App


※ 아마 대부분은 제일위에 Window 운영체제를 다운로드 하시면 될것입니다. 간혹 아직까지 xp 를 사용중이신 분들은 두번째 Windows xp 전용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맥용 카카오톡도 있으니 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세번째 Macos X10.8이상 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혹시 모바일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고싶으신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 다운로드 링크


→ 모바일버전 -구글플레이스토어

→ 모바일버전 -앱스토어



혹시나 위 링크들이 깨어졌다면 아래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하실수도 있습니다.



■ 링크 바로가기


  카카오톡 홈페이지 링크 클릭!!




2. 어떤사람에게 유용할까요?



▶ 스마트폰으로 타자치는게 너무 느려서  채팅하기 답답하신분


▶ 모바일에서 무선으로 pc 에 사진이나 파일을 전송하고싶은분


▶ 대화내용을 pc 에서 바로 백업하고싶은분(영업이나 상담하시는분들 추천)


3. 이 포스팅과 함께보면 좋은 추천 포스트






4. 카카오톡 pc버젼 설치방법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신다음 다운받은 파일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한국어로 설정하고 ok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설치위치를 지정하는것인데 그냥 지정되어 있는데로 두시고 다음버튼 누르시면 됩니다.



구성요소는 미리 네가지가 다 지정되어있는데요 다른건 그대로 두시면 되고 제일하단에 daum 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에 체크된게 맘에 안드신다면 .. 즉 이미 시작페이지가 네이버나 구글로 지정된 상태일경우에는 체크 해제하시고 설치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을 시작으로 지정하고싶으신분만 체크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설치가완료되었다는 메시제가 나오네요.

마침버튼을 눌럿 설치를 마무리 지으시면 됩니다. 이제 pc 버젼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pc버젼에서 최초로 로그인할때는 카카오톡인증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인증번호는 스마트폰에서 찾아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시킨후 설정에 들어가세요. 위하면 처럼 메뉴들이 나오면 개인보안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같은 창이 뜰텐데요 기기연결관리로 들어가세요





그러면 위와같은 창이 뜰텐데요 보안 인증번호 확인 메뉴로들어가시면 인증번호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인증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완료하세요.이제 로그인 되셨으면 마음껏 pc버젼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카카오톡 pc 버젼 설치하는 방법과 로그인 할때 필요한 보안인증번호 확인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카카오톡 사용하시다가 pc 에서 카카오톡을 사용하면 엄청 편하실거예요~ 일단 타자를 빨리 칠수있어서 저같은경우는 매우 편했던것 같네요~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