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자동차 견적 어플/헤이딜러 앱

by 예화사랑 2020. 9. 16.
 

1. 자동차 견적 헤이 딜러 어플 스크린 캡처

 

 

 

 

 

2. 자동차 견적 헤이딜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 중고 자동차를 판매하고 싶은 분

▶ 내차 견적을 여러 군데 보고 싶은 분

▶ 자동차 시세를 조회하고 싶은 분

▶ 중고차를 가장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싶은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6/14 - [어플나라] - 기차 ktx 버스 지하철 목적지 도착 알림 어플(앱)

 

기차 ktx 버스 지하철 목적지 도착 알림 어플(앱)

■ 목차 1. 도착알림이 어플 스크린 캡처 2. 도착알림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도착알림이 어플 소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healingnara.tistory.com

2020/03/14 - [어플나라] - 유용한 어플 추천 30 [아이폰/안드로이드]

 

유용한 어플 추천 30 [아이폰/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유용한 어플 30선입니다.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하시고 어떤 어플을 깔아야 될지 고민이시라면 잘 오셨습니다. 여��

healingnara.tistory.com

2020/03/10 - [어플나라] - 유아/어린이 세계 명작 동화 어플/앱

 

유아/어린이 세계 명작 동화 어플/앱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세계 명작동화 어플입니다. 감동적인 세계 명�

healingnara.tistory.com

 

 

 

 

4. 자동차 견적 헤이딜러 어플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이 딜러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를 팔때 먼저 여러군데 비교견적을 넣어보시고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시세를 잘 파악하시면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실수가 있답니다~ 요즘 헤이딜러 어플 광고도 많이 나오더군요~ 중고차 견적 서비스는 헤이 딜러입니다~ ^^

 

 

● 차를 팔면 얼마를 받나요?
3초 만에 50만 개 이상의 누적 경매 데이터를 얻습니다.

● 비싼 가격을 원합니다!
단 한 번의 전화도 없이, 최대 30개의 견적서를 받아보세요.

● 안전하게 거래되나요?
본사에서 48시간 이내에 명의이전하는 것은 0%의 부당함을 보증합니다.

국내 1위 중고차 견적 서비스입니다.
· HeyDealer는 매월 35,000대의 차량을 제시하며, 400,000대 이상의 딜러 견적을 제시합니다.

기업형 기업을 포함해 전국에 3000여 개의 회원 딜러가 있습니다.
· HeyDealer에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자동차 딜러들로부터 견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HeyDealer 멤버십입니다.
1. 기업형 기업 : K 카(kcar, 전 SK엔카 직영몰), 오토플러스(현대캐피털 인정 중기차), 유카(현대기아차 중고차 밸런스 보안회사), 마스타 모터스(masar motors) 등입니다.
2. BMW 공인 중 차(BPS): 도이치 모터스입니다.
3.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중형차(중형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성자동차입니다
4. 아우디-폭스바겐 공인 중량차: 클래스서 토, 태안 자동차, 코오롱 자동 플랫폼입니다.
5. 다른 포드 링컨, 렉서스는 중형차 운용 딜러를 인증했습니다.

*제주, 강원 등지의 중고차 딜러들도 회원 딜러입니다.
* 튜닝카, 중고 화물차, 고급차, 버스 전문 가맹점도 다수 가입되어 있습니다.


●이명 확보입니다!
· '자동차 관리 사업' 등록은 자동차를 판매하는 유일한 서비스이다: 02-1124-000374호
· 회원 딜러로 인한 명의 이전 시, 고객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헤이 딜러 본사로 명의 이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다른 문제들도 있습니다.
· 2015년 7월 : 연합뉴스 MIDAS의 추천 앱 선정합니다.
· 2015년 8월: Google Play This Week 추천 앱 선택입니다.

· HeyDealer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heydealer@gmail.com에 불편함이나 개선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잘 듣고 최대한 빨리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헤이딜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진짜 중고 차는 꼭 견적 많이 받아보세요. 저도 이거 알아보기 전에 한 3 군데 정도 알아봤거든요. 그러다 마지막으로 헤이 딜러 이용해본 건데요. 암튼 중고차도 가격이 제각각인만큼. 많은 곳에서 견적 받아보시길 추천 드려요 . 적게는 몇십 많게는 몇백이 왔다갔다 하다보니까 .. 많은곳에서 견적은 필수입니다. 여기 좋았던 점이 여러 딜러분이 입찰을 해주시니까 최고가 해주신 분이랑 조인되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경매라는 좋은 기능 때문에 제차 넘 잘 팔았네요^^ 여기 좋은 점이 경매 방식이다 보니까 가격적으로도 투명했고 , 차량 견적 및 판매 절차도 정말 빠르게 진행되어서 저처럼 시간 많이 못 내는 분들이 쓰시기에 제일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먼 거리라 출장 안 오실 줄 알았는데 전국구라고 하셔서 ㅎㅎ 딜러분한테 차 넘기고 금액도 잘 받았네요 또 언제 사용할진 모르겠지만 기회가 되면 재사용할 의향 100 % 입니다.

▶ 거래해 본 사람만 압니다. 너무너무 좋습니다. 현장 감가 안 당하려면 사진 많이 찍어 올리고, 정직하게 설명하면 그거보고 금액 책정하니 현장감 가는 적게 됩니다. 어쨌든 강추합니다.

 차량 견적 잘 받아보았습니다. 올린 지 10 분도 안되어 한 8 분이 견적 제시해주셨네요. 제가 직접 돌아다니는 거보다 차라리 여기서 역경매받는 게 가장 편한 방법이었네요 금액도 제가 알아본 거에 비해 한 80 만원 더 제시해주셔서 가장 많이 적어주신 분이랑 거래 진행하려고 합니다 ~ 암튼 잘 이용했어요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모두가 딜러라는 어플입니다. 중고차를 직거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견적을 받으실 수가 있으며 상담 예약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모두가 딜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자동차 직접구매 최대 13% 저렴합니다!! 누구나 다 거래해요.

📑 타사의 비교 최저 가격 보증서, 견적이 더 저렴하다면 가져오세요!

🙆 금융회사에서 대리점에 등록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은 내가 편안함을 느낄 때에요! 고객 맞춤형 365일 상담을 예약합니다.

∘예산 맞춤형 차량 권장 사항입니다! 월별 결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신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싸게 사거나 직접 파세요! 딜러점 수수료를 직접 설정합니다.

③단일 결제, 할부, 임대료, 임대료 등 한 번에요! 쉽고 빠른 총 자동차 견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견적입니다! 견적에서 발송까지 동일한 금액입니다.

🚗 Carless요? 장기 임대요? 만약 자동차 견적이 어렵다면, 항상 카카오톡 상담을 열어보세요!
- 카카오톡 : 아이디 검색 '@modeal'입니다.


◐ 가장 싼 것을 사거나 딜러 수수료 없이 직접 판매하세요!
대리점 수수료 없이 사니까 더 싸요! 다른 회사들은 딜러 수수료의 최대 13%를 부과하고, 모든 회사는 딜러의 0%를 부과합니다!
국내 첫 번째 딜러점 없는 차량 구매 계약으로 차량 가격의 최대 13%였던 딜러 수수료를 고객에게 돌려주기로 했습니다!
당신이 내 차를 살 때 가장 싼 차는 대리점 수수료 0원으로 살 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차를 추천할 때 다른 회사에서 받은 대리점 수수료 금액을 나의 판매 수익으로 설정하고 지인이 차를 살 때 나의 수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싼 것을 사세요, 아니면 당신 자신을 팔아요!" 딜러만이 할 수 있는 곳에서요.

◐ 더 싼 가격이 있으면 가져오세요!! 최저가 보장입니다!
다른 서비스에서 차량 견적을 받았나요? 딜러에게 가져다주세요, 여러분.
같은 조건을 비교한 결과, 더 싼 차를 구입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모두 지금 당장 딜러의 차를 인용하세요

◐ 딜러를 보지 않고 실시간 견적 비교합니다!
회원가입 없이 금융회사별 실시간 견적 비교입니다!
굳이 의심하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정말 회원이 아닌데 실시간 추정치로 볼 수 있을까요?"
EverybodyDealer의 실시간 자동차 견적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조건입니다.
그리고 견적을 보셨듯이 선적도요!!
더 이상 실시간 견적은 없고, 조회부터 배송까지 같은 가격으로 차를 살 수 있습니다.
정확해요! 빠른 속도! 실시간, 즉석 견적입니다! 모든 딜러가 유일한 딜러입니다.

◐ 쉽고, 빠르고, 편안한 자동차 견적입니다!
외제차(수입차)와 국산차입니다! 단일 결제, 할부 결제, 개인 법인 임대, 장기 임대, 장기 임대까지 모두 금융회사에서 한 번에 가능합니다!
조건별 견적을 위해 인터넷 페이지는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딜러점에서 모두 한 번에 해결하세요.
월 예산으로 자동차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견적이 너무 복잡하고 어려웠나요? 월 예산만 생각해 보세요.
매월 예산에 맞는 예산 맞춤 차량을 선택하면 딜러점에서 나머지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 견적비용에 차량 등록비 넣기 빼기가 가능하면 좋겠는데, 차량등록비용 포함가로만 나오는 게 조금 아쉽네요. 견적 어플로는 최강인 듯요~!

 

 인생 첫차를 구매했습니다! 해당 앱이 다루기도 쉽고 사룡자가 다루기 어렵지 않게 되어 있어 정말 편리하네요!

 

 이번에 차를 사게 되면서 깔아봤는데 견적 내는 게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음 상담예약이 많은지 상담받는데 시간이 약간 걸렸지만 상담사가 친절하게 잘 챙겨줌

 

 너무 좋은 어플인 거 같습니다 딜러 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아버지 차량 모두가 딜러 앱 통해서 잘 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가 딜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aler.allcar

 

모두가 딜러 - 신차 견적 비교, 자동차 일시불, 할부, 리스, 장기렌트 최저가 보장! - Google Play 앱

🚘 자동차 다이렉트구매, 최대 13% 더 싸게!! 모두가딜러. 📑 타 업체 비교견적 최저가 보장제, 더 싼 견적이 있다면 가져오라! 🙆🏻 딜러 눈치 보지 않고 회원가입 없이도 가능한, 금융사별 실�

play.google.com

 

 

 

 

공감♥ 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