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소개

 

 

아래는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Reface는 웃긴 사진과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인기있는 얼굴 바꾸기 앱입니다.
새로운 스테이블 디퓨전(Stable Diffusion) 기능으로 막강해진 AI를 이용해 놀랍도록 멋진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당사의 아트 생성 기능은 독특한 AI 기반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나만의 디자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이미지나 도구를 웹에서 찾느라 시간을 허비하던 시절은 잊어버리세요. 이제 Reface의 AI 아트가 완벽한 작품 탄생까지 책임지고 도와드립니다!
당사는 2020년 Google Play 올해를 빛낸 인기 앱으로 선정되었습니다(https://play.google.com/store/apps/editorial_collection/promotion_topic_bestof2020_uv_hub?hl=en_US&gl=US). Reface 고급 카메라 기능을 갖춘 재미있는 페이스앱으로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매일 다양한 유머, 재미있는 동영상, GIF 사진, 움짤, 필터 및 효과를 제공됩니다. Reface는 단순한 포토부스 앱이 아닙니다. 대신 포토 편집기와 움짤 메이커가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그러니 Reface는 단순히 흥미로운 필터가 있는 움짤메이커 또는 GIF 편집기가 아닌, 단연 그 이상입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사진 애니메이션 효과 적용 및 비디오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포토 애니메이터 기능과 함께 셀카 한 장만 가지고도 실제와 비슷한 비디오 및 이미지를 만드는 것도 가능합니다. AI 기술과 함께꼴이 되어 보기도 하고, 움짤에 내 셀피을 넣고, 나의 성별까지 바꿔보며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사진 자르기, 성별 바꾸기, 얼굴 교체 및 합성 등 다양한 페이스체인지 옵션을 활용해 보세요!

앗, 혹시 페이스 스왑이 뭔지 모르시나요?
저희 사진 어플의 특별한 기능을 사용하면 정말 자신과 닮은 표정, 움직임을 연출하는 비디오를 모핑할 수 있습니다. 저희 애플리케이션은 아주 현실적인 방식으로 셀카를 동영상으로 모핑합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에서 얼굴 교체를 위해 Faceswap 기술을 사용하세요.. 어떻게 그게 가능하냐고요? 그 비결은 쉽게 누설할 수 없지만, 결과는 정말 만족스럽다는 점은 확신을 가지고 말씀으릴 수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들에게 깜짝 놀랄만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면 이 앱을 시도해 보세요!"

자신의 셀카를 이용해 페이스스왑 해보세요
자신의 모습을 완전히 바꿔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해보세요. 효과를 적용한 동영상, 사진, 이미지를 친구들에게 전송해 보세요. 자신의 성별을 바꾸고, 페이스 체인저에 탑재된 고급 병합 기능을 마음껏 적용해 보세요. 페이스 애니메이터의 도움을 받으면 기발한 창작물을 만들어 사람들을 깜짝 놀래킬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Reface 앱과 함께 여러가지를 시도해 보세요
-실시간 성별 스왑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놀라운 기능을 체험해 보세요.
-클립이나 재밌는 움짤을 이미지 또는 비디오에 자신의 셀피을 합성하여 소셜미디어에 공유해 보세요.
-매일 추가되는 새로운 비디오와 이미지를 사용해보세요
-포토 애니메이터 기능과 함께 재미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해 보세요.

100여개의 국가에서 Top 5를 차지한 페이스 애플리케이션
Reface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프리미어 애플리케이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많약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또는 당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원하실 경우 부디 당사의 hi@Reface.app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이용 약관: https://Reface.app/terms/
개인 정보 처리 방침: https://Reface.app/privacy-policy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

 

 

 

 

2.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_1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_2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_3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_4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_5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_6
 

 

 

 

 

3.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베스트 리뷰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정말 재미있고 웃기고 음.... 또 랙도 많이 안 걸리고 이 말을 다합해서...재밌고 웃기고 랙도 많이 안 걸리고 이 페이스는 누가말해도 짱!

 

▶ 사진속의 인물이 그인물인가 싶게 얼굴이 약간 변형된거 같기는 해도 그래도 신기하네요~

 

▶ ㅋㅋㅋㅋ 얼굴형태 버슷한 사람이면 표정변화 확실하네요 아쉬운건 실베스타 스텔론 같이 표정변화 별로없는사람은 원본 얼굴에서 크게 변화가 없는 점

 

▶ 환불 부탁드립니다.. 깔자마자 지웠네요 좋은 기능이지만 제가 원하던 어플이 아니였습니다...ㅠㅠ

 

▶ 정~~말 좋아요! 이런 기술을 경험해보다니ㅋ 광고만 쫌 줄여주시면..좋을것 같아요!!

 

▶ 사진합성은 자연스러우나 공짜로 할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음.

 

▶ 너무재미있고 시간충전으로무료여서 넘좋아요

 

▶ 너무재밌어요^^근데 광고가 너무 마니 나오네요ㅜㅜ

 

▶ 너무 재밌어요~~^^ 앱 덕분에 엄청 웃게 되네요^^ㅎㅎ

 

▶ 아주 훌륭합니다 그런데 제가 가진 동영상에다 합성할 수는 없을까요?

 

▶ 재밌는데 무료끝나면 자동결재되는걸 누른거 같아요 만약 자동결재시스템이라면 취소하고파요

 

▶ 신선하고 재밋네요ㅎㅎ유료전환앙햐도 충분히 즐길수 있어요

 

▶ 너무 재밌어요 ㅎㅎ 다만 일일 영상이 제한적이라 아쉽네요

 

▶ 너무재밌네요 ㅋㅋㅋㅋㅋ소스가 좀더 많으면 좋겠습니다

 

▶ 재미있게 하고 있었는데 본인동의도 없이 내 갤러리 사진 전부가 이 앱에 다 옴겨져 있네요. 뭐예요. 지워줘요. 😡

 

▶ 유로도 있고 무료도 있던데요~ 광고 나오면서 무료이용도 가능한거맞죠?

 

▶ 재미난 영상 만들면서 제이목구비를 알게되는 계기가 됐어요.ㅎㅎㅎ

 

▶ 좋아요!! 그리고 엄청 재밌어욬ㅋ심심할따 하면 개꿀ㅋㅋ 감사합니다! 화이팅!

 

▶ 내 사진과 합성하면 대리만족에 기분전환도 되고 아주 재밌네요^^

 

▶ 결재창에서 취소 눌렀는데 그냥 다음페이지 넘어가버리네요. 결재됐다면 취소해주세요

 

 

여기까지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

 

 

4.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Reface: 움짤과 비디오 얼굴 내 얼굴로 바꾸기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사진 동영상 얼굴바꾸기 어플 추천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