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무료 해외여행 필수어플 추천앱 top5

by 예화사랑 2019. 5. 29.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가실때 유용한 어플 top5 를 소개합니다.이제 조금있으면 휴가철인데 해외로 여행 많이 가실텐데 무작정 준비없이 떠니자 마시고 이런 어플들 미리미리 깔아두셔서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이 될수있도록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1. 파파고 어플 (통역 번역앱 추천)







구글에서 만든 번역 앱인 구글번역 어플이 있다면 네이버에서 야심차게 만든 번역앱은 파파고가 있습니다.해외여행이나 출장가실때 통역 번역해주는 파파고어플은 13개 국어 번역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번역이 필요한 문구를 텍스트로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변역을 해줍니다.


▶ 번역이 필요한 내용을 음성으로 말하면 실시간으로  번역을 해줍니다.


▶  외국인과 1:1 대화 필요한 상황에서 서로의 언어로 동시에 대화가 가능합니다.


▶ 텍스트로 입력이 어려울 때, 카메라로 찰칵 찍고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실시간으로 번역을 해줍니다.


▶ 번역된 결과 외에 단어의 다른 뜻까지 볼 수 있도록 사전 정보를 제공합니다.


▶ 네트워크 연결이 안 되는 상황 즉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기본 생활 표현이 사용가능합니다.





→ 파파고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파파고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2. 스카이 스캐너 어플








해외여행갈려면 비행기도 예약해야 하고 호텔 렌터카도 예약을 해야하겠죠~ 이모든것을 저렴하게 예약할수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바로 스카이스캐너 어플입니다. 이 어플로 항공권, 호텔, 렌터카 최저가를 빠르게 비교 검색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것은 비행기티켓이겠지요~스카이 스캐너 어플은  다양한 특가 항공권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 스카이 스캐너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스카이 스캐너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3. 환율계산기 플러스 어플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어플은 환율계산기 플러스 어플입니다. 세계 모든곳의 통화를 변환하고 무료로 환율을 계산해주는 어플입니다.데이타 없는 오프라인에서도 환율정보를 지원하는 장점이 있습니다.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고 매우 편리하답니다~^^지원하는 통화는 아래와 같습니다.


달러(dollar), 유로(euro), 파운드(pound), 엔(yen), 위안(yuan), 원(won), 프랑(franc), 루블(ruble), 디나르(dinar), 페소(peso), 루피(rupee), 실링(shilling), 리알(rial), 크와차(kwacha), 디르함(dirham), 플로린(florin), 기니(guinea), 크로나(krona), 크론(krone), 리얄(riyal), 콜론(colon), 솜(som), 레우(leu)와 가상 통화인 Bitcoin, 귀금속인 금, 은, 팔라듐, 백금 등을 비롯한 모든 국가의 모든 통화를 지원합니다.







→ 활율플러스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활율플러스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4. 출입국신고서 (출입국카드작성도우미) 어플








여행갈때  비행기에서 출입국카드 작성할때 매번 다른사람에게 물어서 작성하나요? 그렇다면 이제 이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바로 출입국 신고서 라는 어플입니다.출입국신고서 양식이 대부분 영어라 영어를 못하시는 분들은 작성하기 어려운데 이 어플은 어떻게 적으면 되는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또한 이 어플은 자신의 여권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번 여권을 꺼내서 작성할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바로 확인할수있어서 편리합니다.알아두면 매우 편리한 어플입니다~^^






→ 출입국 신고서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 출입국 신고서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5. 해외안전여행 어플








해외여행다니시다가 사고가 나서 다치거나 길을 잃거나 강도를 당하거나 도둑맞아서 여권을 잃어벌거나 하면 영사관에 전화해서 도움을 요청해야 할텐데 막상 전화할려면 전화번호도 모르고 뭘어떻게 해야할지 생각조차 잘 안나게 되는데 이 어플은 해외에서 위기상황에 처했을때 어떻게 해야할지를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해외 안전여행 어플은 해외에서 위기상황에 처한 우리 국민에게 영사가 바로 옆에서 도와주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언제든지 여행중 위기상황에 처할수 있으니 보험이다 생각하시고 꼭 깔아두시길 권해드립니다,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영사콜센터(3자 통역서비스, 여행정보 SMS서비스 포함) 바로 전화하기

▶ 170개국 국가별 대사관 영사관 영사핫라인(재외공관 비상연락처) 바로 전화하기

▶ 현지긴급구조(현지국 경찰 화재신고 구급차) 바로 전화하기

▶ 지도에서 공관가는 길 찾기





→ 해외안전여행 어플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이 외에도 해외여행에 도우되는 몇가지 어플들을  소개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익스피디아 - 항공권예약과 호텔,숙소예약

▶ 아고다 - 호텔 숙소예약

▶ 와그 - 자유여행에 필요한 교통편,주요명소 관광지의 입장권, 여행에서 즐길수있는 투어와 맛집에약

▶ 호텔스닷컴 - 국내외 호텔예약

위 어플이름을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수가 있을겁니다. 

아무쪼록 제 포스팅이 해외여행 가실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