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라

사진이나 이미지의 배경을 간편하게 없애주는 사이트 추천 [초간단]

by 낭만ii고양이 2019. 5. 7.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은 사진이나 이미지의 배경을 간단하게 없앨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업로드만 하면 끝입니다~보통은 포토샵으로 완전 노가다 작업을 해야하지만 이 웹사이트에서는 이런 노가다를 없애줍니다. 너무 편리해서 반해버렸네요~ 제가 진짜로 배경을 깔끔하게 없애주는지 테스트 해봤는데 생각보다 깨끗하게 없애주네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1. 사진 이미지 배경 제거 사이트 소개



■ 배경제거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remove.bg/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할겁니다.






초록색 버튼 "사진을 선택" 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셔서 사진을 첨부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첨부안하고 이미지 주소 url을 입력하셔도 됩니다.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픽사베이 사이트에서 위와같은 사진을 다운로드해서 위 사이트에 첨부했습니다.






짠~ 너무나도 쉽게 배경이 제거가 되었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작업한 파일을 저장하실수가 있습니다. 근데..너무 배경이 단조로워서 쉽게 작업한걸까요? 조금 어려운 배경사진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위 사진보다는 조금 어렵겠는데요? 배경이 단순하지가 않고 여러가지 배경이 섞여 있습니다. 과연 결과는..






훌륭하게 배경을 제거했네요~ 와~~박수~~이제 포토샵으로 노가다하는일이 훨신 줄어들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png 파일로 저장이 가능하며 편집을 눌러보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아까 배경을 제거한 사진에다가 여러가지 다른 배경을 삽입할수있도록 멋진 배경을 선택하도록 해놓았네요. 이중에서 맘에 드는것이 없으면 직접 배경사진을 업로드해서 합성하실수도 있습니다. 포토샵이 필요가 없을정도로 잘 만들었네요~ 감동입니다~~




■ 참고사항


1.배경 제거를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는것만으로 배경 제거가 가능합니다. 

2.업로드 파일의 최대 크기는 8MB입니다.

3.JPG 또는 PNG 형식의 파일만 지원합니다.

4.업로드한 이미지에서 하나 이상의 인물이 감지가 되어야합니다.

5.결과물은 PNG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6.결과물에서 편집하기를 눌러서 배경그림을 추가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사진이나 이미지의 배경을 제거할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진이나 그림으로 작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희소식이 될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멋진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